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루큐브 리모컨
작성자 웹마스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1 11:45: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6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이비랩입니다.



리모컨의 전원 버튼으로 테스트해봐주시길 바랍니다. 블루큐브 전면의 시계모양만 보이는 상태라면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이며,

시계 위로 작은 아이콘이 보인다면 제품이 켜져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블루큐브의 전면 시계모양의 하단 우측에 리모컨 수신부가 있습니다.

다시한 번 확인해봐주시고 동일 증상이라면 고객센터 기술팀 (051-806-1170 내선번)으로 연락바랍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주)디에스인터내셔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존애잇던 리모컨이 안되서 다시 구매햇는데 똑같이 안되내요 기계결함일까요 리모컨 문제일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917 카드 리모컨 비밀글 제품 문의 입니다. 이**** 2023-04-10 0
9918    답변 비밀글 RE: 답변 드립니다. 웹마스터 2023-04-10 0
9896 카드 리모컨 비밀글 제품 문의 입니다. 박**** 2023-03-26 1
9897    답변 비밀글 RE: 답변 드립니다. 웹마스터 2023-03-27 1
9886 카드 리모컨 비밀글 제품 문의 입니다. 정**** 2023-03-20 1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